본문 바로가기
기록/기타

SSAFY 웰컴킷 후기

by 김비누! 2022. 7. 22.

두둥..!

오프라인 수업 중에 싸피 웰컴킷이 왔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싸피 지원할 때 정말 많이 보였고, 저런 합격 키트를 받아본 적도 없어서 엄청 기대했던 웰컴킷!

 

가족들이 먼저 뜯어서 후드색 스포당했는데 (ㅋㅋ) 원했던 검정후드를 받게 되어 기뻤습니다.

사이즈도 원했던 95 사이즈가 와서 빨고나면 교육장에서 잘 입을 예정입니다(삼성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가끔 춥습니다...ㅋㅋㅋㅋ)

티셔츠가 없는 이유는 오프라인 입학식에서 받았기 때문입니다.

 

텀블러는 흰색을 원했는데 까만색이 왔지만 까만색이 생각보다 예뻐서 좋았습니다.

로고가 예쁘게 박혀있네요!

웹캠도 받았는데 빨리 모니터 연결 성공해서 써보고싶습니다ㅋㅋ

왠지 리눅스만 안적혀있습니다
귀여운 웹캠..

사진을 따로 찍지 않았는데 에코백을 제일 잘 쓸 것 같습니다.

크로스 끈이랑 내부 포켓, 자석 버튼도 있어 활용도 굿굿!

당장 오늘부터 오프라인 교육장에 들고 갑니다ㅋㅋ

 

 

 

싸피에 들어와 동기분들을 보니 저는 그동안 정말 나이브하게 살았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만큼 싸피에서 얻어갈 수 있는게 많을 것이라 생각하며 마음을 다잡고 있습니다.

 

웰컴킷을 받고 나니 금새 월말평가가 다가오고있습니다.

그래서 싸피 로켓 탑승권에 나름대로 목표를 적어보기로 했습니다.

짧아보이지만 목표가 3개나 들어가있습니다.

 

1. 진짜 열심히 하기(나이브했던 저,..반성합니다)

2. 같이 일하고 싶은 개발자 되기

3. 🌟⭐🌟⭐🌟⭐취업 성공 🌟⭐🌟⭐🌟⭐

 

(돈 많이 벌고싶습니다ㅎㅎ)

 

기분상 티켓을 끊어봤습니다.

싸피 로켓 탑승 완료!

댓글